K2 발열조끼 HEAT360 충분히 만족스럽네요

다가오는 겨울준비 다들 잘 하시나요? 저는 다가오는 겨울보다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서 조금씩 준비하고 있습니다. 침구도 바꾸고, 인테리어도 바꾸고, 옷 정리도 했어요! 하지만 겹겹이 껴입어도 따뜻해지는 게 아니라 오히려 몸이 무거워지고 활동하기가 너무 불편해요. 남편은 작년에 입었던 패딩도 가볍지만 입기만 하면 너무 추웠던 기억이 있대요. 그래서 올해는 간편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발열조끼로 월동준비를 했습니다! 요즘 우리 신랑 입었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요즘 남편이 입고 있는 K2발열조끼인 HEAT360입니다. 10월에 정식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그레이, 차콜, 브릭의 3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습니다. 사이즈는 95에서 110까지 5단위로 나오고 가격은 149,000원입니다. 남성용으로 구성된 제품인데 컬러도 무난해서 다른 옷과 함께 입기에 좋더라구요. 지금은 아침저녁으로 남편이 입고 다녀요.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3연전 동안 라팍 클래식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일본프로야구(NPB) 지바 롯데 마린스를 할퀴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택이 KBO리그 최초 2500안타에 이어 통산 최다 경기 출장 신기록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세 번째 타석에서도 볼넷으로 출루하며 3출루 경기를 펼쳤다.

>

>

외형은 잘 아는 패딩 조끼와 비슷하지만 발열 기능이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분리 가능한 발열 패드가 탑재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온도를 조절하여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발열 패드에 프린트된 은나노 잉크에서 원적외선이 방출됨으로써 지속적으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차세대 기술의 유연인쇄전자가 기술을 가진 에너지 전문기업 펄과 공동개발로 만든 제품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

더 대단한 것은 단계적으로 온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착용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온도에 대한 반응이 다르잖아요? 10도라도 어떤 사람은 춥게 느껴지고 어떤 사람은 아무것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같은 온도라면 어떤 사람에게는 따뜻하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덥죠?

>

>

>

>

물론 발열 패드를 꼭 넣고 다니지 않아도 되거든요. 아직 춥지 않기 때문에 배터리를 빼고 패딩 재킷을 입&#4
5716; 것만으로도 따뜻하다고 해요. K2 발열 동의 HEAT 360 소재 안에 들어간 것이 마이크로 볼 패딩 충전재로 그 자체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되게 실용적이죠? 지금은 다운 재킷을 입고 있고, 추울 때는 안쪽에 발열 패드를 넣으면 되니까요. 낮에는 추운 편이 아닌데 패딩을 입으려면 고민할 때가 있잖아요. 이럴 때 필요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

>

>

온도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37도에서 최대 50도까지 3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장 낮은 온도는 37도이고, 중간 온도는 약 42도, 마지막 단계에는 50도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드릴게요. 안쪽 중앙을 보면 작은 구멍이 있죠? 이 구멍에서 선을 긋고 패드를 넣은 후 지퍼로 닫아 주십시오. 그리고, 겨드랑이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선을 한 번 정리하고 보조 배터리를 안쪽 주머니에 넣어 연결하십시오.​​

>

>

온도가 오르기 시작하면 안쪽 중앙에 있는 부위의 색상이 레드로 바変わ니다.상온보다 온도가 올라가면 색이 바뀌는 변온 프린트라고 하는데, 색이 바뀌는 것을 보고 온도 변화가 일어났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

보통 보조 배터리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최대 10 시간까지 따뜻하게 발열하는 것 같아요. 물론 10,000mAH 보조배터리를 기준으로 가장 낮은 단계에서 사용하세요! 다른 온도로 설정하면 시간차이가 나죠? ‘강’ 모드만 해도 최대 6시간은 따뜻함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충전이 꽤 쉬웠어요. 보조 배터리를 사지 않고 시판되고 있는 것으로 연결해도 충전할 수 있으니까요. 남편은 평소 사용하는 휴대폰 배터리로 충전을 한대요.​

>

자주 입으면 더러워질 수도 있지만, 충전식 발열 패드가 탈착되기 때문에 K2 발열 조끼 HEAT 360은 세탁도 편리합니다. 뜨거운 물로 세탁하면 소재나 부재가 손상될 수 있다고 하니 단독으로 10분 정도 손 또는 물세탁을 합시다! 잘 관리하면 오래 착용할 수 있죠?세탁하는 동&#
50504; 발열 패드를 어디에 보관하면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하자마자 좋은 방법이 떠올랐습니다. 충전해서 사용하면 발열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방석에 넣어 몸을 따뜻하게 해 보고 핫팩처럼 싸도 봤어요. 따뜻해서 가끔은 제가 써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

안전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전기용품 안전인증인 KC인증과 EMC 전자파 적합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인체에 무해합니다. 아무래도 등에 가지고 다니는데, 전자파가 나오는 것인지, 안전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안전하다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몸을 따뜻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입기 쉬워서 남편이 좋아할 것 같아요!

>

남편이 입어봤는데 어때요? 등 안감에 발열 패드가 있어 불편하거나 무겁지 않은지 걱정하고 있었습니다만, 있을지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그만큼 간편하기 때문에 코트나 패딩을 이너로 입는 것도 부담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요즘 같은 날씨에 입어도 딱 좋다구요! 비가와서 조금 쌀쌀한날이었지만, 따뜻하게 입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이너로 입어도 부피가 커지지 않고 따뜻하게 해주었더니 편해 보이더라구요.​

>

운전할 때도 딱 입기 좋대요! 활동성도 당연히 좋은것같아요! 역시 생각했습니다!!

>

앞으로는 발열 패드 탈착이 간단하고 온도 조절이 가능한 K2 발열 조끼 HEAT 360 만으로 좋으니 불편할 리가 없지요. 올해는 더 춥다고 하니 하나님들도 하나씩 사보세요! 아마 보온성에 놀라서 깜짝 놀라고, 사용하기 편해서 더 놀랄 거에요!

>

.
손수현 분노, 낙태죄 유지? 놀리나, 낙태죄 폐지해 배우 손수현이 현행 낙태죄 유지에 분노했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세상 달콤한 트릭 3차 티저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달콤한 트릭이 시작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금손 특집을 선보인다. 위클리 13일 컴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타이틀곡 포함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2차 티저 순옥킴의 본격적인 서스펜스 복수극 SBS 펜트하우스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함이 남다른 2차 티저를 공개했다.